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알림소식

보도자료

배달특급 알리미 `청년특급 3기` 수료식…콘텐츠 8백건 제작

  • 등록일2021-12-24
  • 조회수165
첨부파일

○ 23일 판교 스타트업캠퍼스서 수료식 개최…우수 서포터즈·팀 표창장 수여
○ 1~3기 약 480명 참여해 SNS·영상 콘텐츠 3,700여 건 제작
- 3기 159명 참여 800여 건 콘텐츠 제작


공공배달앱 활성화를 위해 열심히 달린 청년 서포터즈 3기를 위해 수료식을 열고 그간 성과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경기도주식회사는 23일 성남 판교 스타트업캠퍼스에서 배달특급 청년 서포터즈 '청년특급 3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회사는 지난 10월부터 활동한 서포터즈들의 활동 내용을 공유하고 최고의 활약을 펼친 우수 서포터즈와 팀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팀 미션 최우수 활동상을 받은 김성민 서포터즈는 "배달특급이라는 좋은 앱을 알아가고 또 홍보하면서 큰 보람을 느꼈다"며 "배달특급이 널리 알려져 모두가 행복한 배달 생태계를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청년특급 3기는 총 159명이 참여했으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게시물, 홍보 영상 등 800여 건의 콘텐츠를 제작했다. 특히 3기는 기존 1, 2기와 달리 리더와 일반 서포터즈를 선별해 팀 미션을 진행하고, 온라인 역량 강화 교육으로 서포터즈들에게 더 큰 기회의 장을 제공했다.

 

배공만 경기도주식회사 본부장은 "배달특급이 지금까지 성장하기까지 청년 서포터즈들의 활약이 큰 도움이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배달특급에 대한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청년특급은 경기도주식회사와 경기도자원봉사센터가 조직·운영하는 청년 서포터즈다. 배달특급의 공익성과 경기도 내 다양한 소상공인 캠페인 홍보를 담당한다.

 

지난해 12월 배달특급 출범과 함께 시작한 1기를 시작으로 이번 3기까지 총 480여 명이 약 3,700건에 달하는 콘텐츠를 만들며 공공배달앱 인식 개선에 힘썼다.

TOP
경기도 주식회사 쇼핑몰
GGD 굿즈 착착착 제품 패션잡화 화장품/미용 디지털/가전 가구/인테리어 출산/육아 식품 스포츠/레저 생활/건강 공정무역 경기도공정구매플랫폼 자동차 인증대체부품